Advertisement

MAC 아트 라이브러리 섀도우, YSL peripera 틴트, GUCCI 립스틱, belif 아쿠아밤 | 자유롭게 화장하기 | Bona Makeup

MAC 아트 라이브러리 섀도우, YSL peripera 틴트, GUCCI 립스틱, belif 아쿠아밤 | 자유롭게 화장하기 | Bona Makeup 안녕하세요^^ MIN보나입니다:)

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밖에 나갈 일이 드물죠..
저도 마스크를 쓰다보니 화장을 잘 안하게되는데요,
지난 생일에 선물받은 화장품들로 집에서 자유롭게 화장해봤어요^^

어쩌다 눈에 좋다는 당근을 먹었어요ㅋㅋ
인스타에서 제가 팔로우하는 피트니스 선수가 당근예찬을 하셔서~
바로 아그작아그작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
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려구요^^

요런 알록달록한 비대칭화장을 하고 외출이 가능할까요;
그런날이 언제 오겠죠?ㅋㅋㅋㅋㅋ
발색놀이는 늘 즐거워요:)

바이러스로 힘든 요즘, 건강 잘 챙기시구요..
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한주 보내셔요🍀🍀🍀

*구독과 좋아요, 소통하는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.



#macartlibrary #yslwaterstain #guccilipstick #periperavelvettint #belifaquabomb #맥라이브러리 #입생워터스테인틴트 #구찌립스틱 #페리페라에어리벨벳틴트 #빌리프아쿠아밤 #bonamakeup #undailymakeup



촬영 : Canon eos 200d
편집 : KineMaster

e-mail : jghymom1018@gmail.com
instargram : @min_bona
Naver tv :
youtube :

Makeup

Post a Comment

0 Comments